본문 바로가기
리그오브 레전드

롤 애니 신스킨 "마법공학 애니" 살펴보기와 획득방법

by gamego91 2016. 2. 28.
반응형

PBE에 공개된 마법공학 애니는 지금까지 나온 애니 스킨중에서 가장 화려한 이팩트를 자랑합니다. 


스킬을 구입하기 위해서는 새롭게 도입되는 마법 공학 제작대를 이용해야 한다고 알려져있습니다. 


마법공학 제작대는 게임을 플레이하거나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는 상자에서 나오는 조각을 조합해 챔피언, 스킨, 와드, 아이콘을 만들 수 있는 시스템인데요. 


본격적으로 마법공학 제작대가 도입되면 활성화를 위해서 마법공학 애니 스킨을 마법공학 제작대에서만 획득할 수 있게 만든거 같습니다. 

<마법공학 애니를 획득하기 위해 10개를 모아야 하는 레어 잼>


평타가 적중했을 때 평타가 터치면서 나오는 흩어지는 마법 효과가 이쁘네요, 마법공학 애니 스킨을 적용하면 평타, 귀환, 스킬 등의 이펙트가 모두 바뀝니다. 목소리도 새롭게 변경된다고 하니 본섭에 나오면 바로 얻어야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첫 도입인 만큼 본섭에 출시되면 레어 잼 10개를 모으는 난이도가 어렵지는 않을 거 같은 느낌이 듭니다. 애니 스킨 중에서 파란색 계열의 불꽃을 사용하는 스킨은 얼음 불꽃 애니뿐이었는데 하나 더 생겼네요. 마법공학 제작대가 궁금하시다면 롤 공식 홈페이지에 자세하게 나와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재료를 획득하는 방법이나, 조합 방법, 필요 없는 재료는 재조합 할 수 있다는 설명 등이 적혀 있습니다.


<PBE서버 마법공학 애니의 레어 잼이 나오는 보라색 상자>


기존의 애니 스킨들은 Q 스킬이 조금 빈약해 보이는 반면 여러 갈래로 나갔다 모아지기 때문에 강하네 느껴집니다, 판다도 Q 스킬이 큰 편인데 이건 더크네요. 개인적으로 티버가 가장 마음에 듭니다, 뭔가 로봇 같은 느낌이고 소환도 마법진에서 소환되기 때문에 멋집니다.

반응형

댓글